오르가슴을 안겨주는 남자는 따로 있다?

오르가슴을 안겨주는 남자는 따로 있다?

M 망가조아 0 1280

오르가슴을 안겨주는 남자는 따로 있다? 

549b89f916ea9dcf90845fa0afb0a442_1704213929_2944.jpg 

도대체 어떤 남자길래 내 앞에는 나타나지 않는 거니?




앨버니 대학교의 연구원들은 다수의 여성들에게 그녀들의 성적 파트너와 오르가슴, 그리고 이를 위한 파트너의 능력치에 대해 물었다. 답변은? 예상만큼 놀랍지는 않다. 




<뉴욕 포스트>를 통해 공개된 연구 결과에 따르면 여성들은 상대방이 부유하고 자신감 넘치고, 매력적일 수록 오르가슴을 느낄 확률이 높다고 한다. 게다가 상대방의 외모까지 준수하다면 오르가슴의 강도는 더욱 강해진다고. 여기서 주목할 것은 침대에서의 만족을 위한 또 하나의 요소가 바로 넓은 어깨라는 사실! 






“오르가슴의 강도는 상대방에게 얼마나 끌리는지, 일주일에 섹스를 몇 번이나 하는지, 섹스에 대한 만족도가 얼마나 높은지 등에 달렸어요.”라고 연구원들은 기술했다. 






상대방이 얼마나 매력적인지가 절정을 느끼는 데 도움이 된다는 건 이해하지만 파트너의 부유함도 오르가슴을 좌우하는 요소라니? 솔직히 이 부분은 수긍하기 쉽지 않다. 






연구원들이 밝혀낸 또 하나의 결과에 따르면 상대방이 재미있는 사람이라고 생각하는 경우, 여성들은 그 남자와 더 많은 섹스를 하고 오르가슴을 느끼는 횟수도 많다고 한다. 






“상대방의 유머감각은 그의 자신감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그와 당신이 얼마나 자주 섹스를 하는지도 예측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는 다른 성적 파트너와 비교했을 때 오르가슴을 느끼는 횟수를 현저히 증가시키죠” 






결국 매력적이고 재미있는 남자와 섹스를 할 경우 오르가슴을 느낄 확률이 높다는 것. 사실 이 자체로는 그리 놀랄 만한 소식도 아니다. 진짜 충격적인 건 이번 조사를 통해 얼마나 많은 여자들이 상대방에게 매력을 느끼거나 재미있다고 생각하지도 않으면서 그 관계를 붙들고 있는지를 알 수 있었다는 사실이다. 그런 의미에서 여성들이여, 내년에는 적극적으로 변화를 찾아나서길!

, , , , , , , ,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