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노하우] 여자친구 만드는 방법

[연애 노하우] 여자친구 만드는 방법

M 망가조아 0 1132

[연애 노하우] 여자친구 만드는 방법 

2c0aeb103f0dfa325fcf0da73c4140f2_1703645266_8914.jpg 

공동 작성자 Kate Dreyfus 

출처:wikiHow




여자친구를 사귀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니지만 지레 겁먹을 필요도 없다. 


클럽이나 동호회, 친구의 친구 등 여자들을 만날 기회는 많다. 


잘 가꾼 외모와 수려한 말솜씨로 여자들에게 어필하자. 


그리고 나에게 호감을 보이는 여자가 있다면 데이트 신청을 하는 것이다. 


둘의 마음이 잘 맞는다면, 사귀자고 고백해 볼 수도 있는 일이다.






파트 1. 외모 가꾸기






1. 입었을 때 기분이 좋은 옷 입기.


옷장으로 가 나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옷을 찾자. 내 취미나 성격을 보여줄 수 있는 옷도 좋다.


이런 옷들은 나에게 자신감을 불어넣어 주기 때문에 입었을 때 좋은 인상을 줄 수 있다.


내 체형이 어떻든 너무 신경 쓰지 말자. 사람은 모두 자신만의 매력이 있는 법이다.


청바지에 흰 티, 카키색 바지에 셔츠, 청치마에 가죽 재킷을 매치해 입는 것도 좋다.


여리여리한 느낌을 좋아한다면 파스텔 톤이나 꽃무늬 옷을 고르는 것도 좋다.


좋아하는 가수나 스포츠팀과 관련한 옷을 입는 것도 내 특성을 보여주는 방법이다.






2. 개인위생을 철저히 해 매력 어필하기. 


적어도 하루 한 번 이상 샤워하고 두 번 이상 양치한다. 


데오드란트 같은 제품으로 몸을 관리하고 옷은 늘 깨끗이 빨아 입는다. 


이런 기본적인 개인위생을 지키면 사람이 깔끔하게 보이고 이미지도 좋아진다.


내가 정말 원해서 하는 것이 아닌 이상, 향수를 들이붓는다거나 다리털 왁싱 등은 하지 않아도 된다.






3. 재밌는 취미나 활동을 하며 적극적인 삶을 살기. 


내가 좋아하는 일이나 평소 관심 가졌던 일들이 무엇인지 잘 생각해 보자. 그리고 매일 하루에 하나씩 실천해 보는 것이다. 


이런 습관은 내가 스스로 삶을 즐길 수 있는 자세를 만들어 주고 여자들에게 인생을 적극적으로 사는 능동적인 사람이라는 이미지를 줄 수 있다.


악기나 운동을 하나쯤 배우는 것도 좋고 미술 학원에 등록하거나 동호회에 가입하는 것도 좋다.




팁: 연애를 시작하고 나서도 취미 활동을 지속하는 것이 좋다. 건강한 관계는 서로의 개인적인 시간을 존중해 주는 데에서 시작된다.






4. 혼자만의 시간을 즐기는 모습 보여주기.


일방적으로 조급해하고 매달리는 태도로는 좋은 관계를 만들기 힘들다.


혼자인 동안에도 삶을 즐길 방법을 찾아야 한다.


너무 여자친구를 만드는 데에만 급급해하지 말고 평소 관심 있었던 일들을 하거나 친구들을 만나면서 나만의 시간을 즐기자.




혼자라서 좋은 점들을 써 보는 것도 마음을 다스리는 데에 도움이 된다.


예를 들어, 친구들과 더 자주 만날 수 있다든가 취미 생활에 투자할 시간이 더 많다든가 여러 여자를 만나볼 수 있다든가 하는 것들 말이다.


사람들은 자기 삶을 충분히 즐기는 사람에게 끌리게 되어 있으니 이런 자세가 여자친구를 사귀는 데에도 도움이 될 것이다.






파트 2. 여자 만나기




1. 친구들에게 아는 여자 소개해 달라고 부탁하기.


친구에게 소개해 줄 만한 여자가 있는지 물어보자. 친구의 친구를 소개받아 연애를 시작하는 것이 가장 흔한 방법이다.


친구에게 소개팅 혹은 미팅을 주선해 달라고 부탁해 보자.




응용하기: SNS에서 친구의 게시물에 댓글 단 여자들과 소통하기.


이야기하고 싶은 여자의 댓글에 대댓글을 단다. 여자도 나에게 댓글을 단다면 친구추가 또는 팔로잉한다.






2. 동아리나 방과 후 활동에 참여하기.


재밌을 것 같은 방과 후 활동에 참여하거나 운동부 등에 가입해 모임이나 활동, 경기가 있을 때마다 참석한다.


그리고 거기서 만난 여자들과 친하게 지내자. 그중에 나의 미래 여자친구가 있을지 모르는 일이니 말이다.


마음에 드는 여자가 생기면 공통분모가 있는 활동을 제안하고 함께 시간을 보낸다.


예를 들어, 토론 동아리에서 마음에 드는 여자를 만났다면 "우리 내일 같이 카페에서 사례 비교해 볼래?"라고 제안하는 것이다.






3. 여러 활동에 참여해 여자들 만나기.


학교에서 개최하는 댄스 강좌나 축구 경기, 연극 모임 등에 최대한 참여해 여자들을 만날 기회를 늘리자.


우리 지역에서 열리는 콘서트나 축제, 모임에 가는 것도 좋다. 그런 행사들에 관해 여자들과 이야기를 나누는 것부터가 시작이다.


여자가 나와 별로 대화하고 싶어 하지 않는 것 같다면 바로 그만하고 다른 여자에게 가서 말을 걸자. 그러다 보면 어느새 새 친구를 사귀게 될 것이다.


페이스북이나 우리 지역구 인스타그램, 뉴스 등에서 여러 행사에 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4. 먼저 도와주겠다고 하기.


여자에게 먼저 도움의 손길을 뻗는 것으로 자연스럽게 내 존재를 알릴 수 있다.


여자가 무언가 도움이 필요해 보인다면 먼저 다가가 보자. 여자가 내 도움을 받아들인다면, 그때 내 소개하고 대화를 이어 나간다.




"안녕~ 나는 김 남준이야."




여자가 "어, 고마워"라고만 말하고 별로 대화하고 싶어 하지 않는 것 같다면 "아니야~"라고 하고 깔끔하게 가던 길을 가며 된다.






5. 성인이면 데이트 어플도 고려해 보기.


데이트 어플의 가장 큰 장점은 모두 같은 목적을 가진 사람들이 모여있다는 것이다.


관심 가는 여자에게 메시지를 보내 보자. 단, 실제로 만나기 전에 충분히 대화를 나눠봐야 한다.


누군가에게 답장이 오기 전에는 최대한 여러 사람에게 메시지를 보내야 한다.


데이트 어플에서는 다들 여러 사람과 메시지를 주고받으니 너무 심각하게 생각하지는 말자.






파트 3. 나를 어필하기






1. 관심 있는 여자에게 질문 공세 하기.


여자에게 이런저런 질문을 하고 또 진지하게 이야기를 들어 주자.


고개를 끄덕이기도 하고 더 자세한 이야기를 묻기도 하면서 내가 그녀에게 이성적으로뿐만 아니라 인간적으로도 관심이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이다.




"시간 나면 보통 뭐 해?"나 "혹시 앞으로 5년 동안 구체적인 계획 있어?" 또는 "지금까지 있었던 일 중 제일 재밌었던 거 얘기해 주라!"라고 묻자.






2. 공통분모가 있는 여자 공략하기.


보통은 공통점이 많은 사람끼리 사귀게 될 확률이 높다. 나랑 비슷한 관심사나 취미 또는 성격이 비슷한 여자를 찾아보자.


나와 완벽히 똑같은 사람은 없겠지만, 최대한 비슷한 점이 많은 사람이 좋다.




다룰 줄 아는 악기가 같다거나 즐겨하는 운동이 같은 사람이면 좋다.


여자의 관심을 끌기 위해 없던 공통분모를 거짓으로 만들어 내지는 말자. 이런 거짓말은 결국에 들통이 나게 되어 있고 오히려 역효과를 낼 수 있다.






3. 진심 어린 칭찬하기.


진심으로 칭찬하기는 여자의 기분을 좋아지게 함과 동시에 내가 그녀에게 친구 이상의 호감이 있다는 것을 표현하는 방법이다.


여자에 대해 칭찬하되 그 칭찬이 외적인 것에만 머물러서는 안 된다. 그리고 여자가 부담을 느낄 수 있으니 칭찬은 한 번에 하나씩만 하도록 한다.


예를 들어, "너 오늘 수업 때 대답 진짜 잘하더라" 또는 "오늘 공연 진짜 잘 봤어!", "그 티셔츠 너무 잘 어울린다." 등의 칭찬을 하자.






4. 재밌는 이야기나 농담으로 유머 감각 뽐내기.


유머 감각은 강력한 무기이다. 적절한 농담으로 여자가 나에게 더 호감을 느끼도록 만들어 보자.


인터넷에서 유행하는 유머를 익혀 두거나 내가 겪었던 일 중 재밌었던 것들을 잘 생각해 두고 좋아하는 여자와 같이 있을 때 적절히 써먹어 보자.


아재 개그도 잘 살리기만 하면 재밌을 수 있다. 망가지는 것을 너무 두려워하지 말자.






파트 4. 데이트 신청하기






1. 재밌는 것 같이 하자고 하며 은근슬쩍 데이트 신청하기.


직접 `데이트하자`라는 말을 하지 않으면서 내 호감을 표시하는 방법이다.


재밌는 일을 언급한 뒤 그녀가 관심을 보이면 같이 하자고 제안하자. 별로 관심이 없어 보인다면 그녀가 좋아할 만한 일로 다시 물어보자.


그래도 부정적인 반응을 보이면 그때는 한발 물러서야 한다.




예를 들어, "이번에 프로 야구 결승전 보러 갈 건데 너도 같이 갈래?"라고 물어보자.


혹은 "나 볼링 친지 엄청 오래됐는데, 넌 최근에 치러 간 적 있어?"라고 묻자.






2. 용기를 내어 단도직입적으로 데이트 신청하기.


사실 데이트 신청을 하기에 가장 좋은 방법은 거절당할지라도 직접 물어보는 것이다.


그녀에게 `너와 데이트하고 싶다`라며 단도직입적으로 데이트 신청을 해 보자.






3. 데이트 날에는 온 신경을 그녀에게 집중하며 특별하게 만들어 주기.


일단 데이트하기로 했다면, 그녀에게 나를 어필할 좋은 기회를 잡은 것이다.


데이트 내내 다정한 모습으로 온 신경을 집중해 그녀에게 잘해주자. 관심을 표현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다.




휴대폰 보지 않기.


질문 많이 하기.


이야기할 때는 눈을 바라보기.


그녀의 기분 체크하기.


칭찬 많이 하기.






4. 데이트한 날 밤에 두 번째 데이트 신청하기.


데이트가 끝난 뒤에는 문자나 전화로 너무 즐거웠다고, 또 만나고 싶다고 이야기하자.


"다음에 또 좋은 데 데려가 줄게"라고 해 보자.


바로 애프터 신청을 하는 게 부담스럽다면 시간이 좀 지난 뒤에 문자로 데이트 신청을 하는 것도 괜찮다.


성인들은 보통 며칠 간격을 두고 데이트 신청을 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5. 관계 발전을 위해 그녀에게 시간 투자하기.


시간을 어느 정도 투자해야 하는지는 각자의 나이와 일과에 따라 다르지만 매일 문자를 하며 연락을 유지하고, SNS로도 소통하는 것이 좋다.


학교에서 매일 보는 사이라도 최대한 자주 데이트하려고 노력하자.


또, 학교에서 만날 때나 둘이 데이트할 때는 가능하면 그녀의 옆자리에 앉도록 하자.




사귀자고 고백하기 전에 데이트도 몇 번 하고 문자도 자주 주고받아야 한다. 너무 섣불리 고백하려고 하지 말고 인내심을 갖고 시간을 투자하자.


대화하고 문자 보내고 데이트하며 서로 더 가까워지다 보면 그녀와 사귈 확률도 높아질 것이다.






6. 충분히 준비되면 사귀자고 고백하기.


단둘만 있을 수 있는 곳으로 그녀를 불러낸 뒤 내 마음을 고백하자. "너에게 특별한 사람이 되고 싶다"라고, "내 여자친구가 되어줄 수 있겠냐?"고 말이다.


"너랑 있으면 너무 좋아. 그래서 우리 관계를 확실히 하고 싶어. 내 여자친구가 되어줄래?"






7. 너무 부끄럽다면 문자로 고백하기.


직접 얼굴을 보고 고백하는 것이 너무 쑥스럽다면, 문자로 고백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내가 얼마나 그녀를 좋아하는지를 먼저 이야기하고 그다음에 사귀자고 고백한다. 그리고 답장이 오기 전까지는 문자를 더 보내지 말아야 한다.


"요 몇 주 동안 너랑 보냈던 시간이 너무 즐거웠어. 그래서 말인데, 우리 사귈래?"






8. 그녀가 거절해도 침착하게 받아들이기.


거절을 당하는 것은 누구에게나 고통스러운 경험이지만 또 살아가며 한번은 겪어야 할 감정이기도 하다.


그녀가 내 기분을 상하게 하려고 거절을 한 것은 아닐 것이다.


또, 나랑은 상관없는 어떤 다른 일들 때문에 고백을 거절한 것일지도 모른다.


거절은 겸허히 받아들이자. 그리고 나를 위로해 줄 수 있는 사람에게 연락하도록 하자.




"응. 무슨 말인지 알겠어. 솔직하게 얘기해 줘서 고마워."라고 하자.


다른 사람에게 이야기를 털어놓고 싶지 않다면 밖에 나가서 운동을 하거나 집중할 수 있는 다른 일을 하며 감정을 떨쳐 내려고 노력하자.









너무 서두르지 말자. 건강하고 진지한 관계를 쌓아가기 위해서는 시간이 필요한 법이다.


여자친구를 사귀는 일보다 더 중요한 것은 내 인생을 즐겁게 살아가는 것이다.


내 삶이 충만할 때 비로소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있다.


누군가를 사귀는 데에 급급할 필요는 없다.


애인이 있는 여자는 깔끔하게 포기하자.


내가 하는 노력에 비해 아무런 반응도 보이지 않는 여자에게는 더 힘을 들일 필요 없다.


나에게 관심이 없단 뜻이므로 다른 사람을 찾는 편이 낫다.






경고




과거의 연인에 대해 이야기는 하지 말자. 과거에 얽매여 있는 사람이라는 인상을 줄 뿐만 아니라 앞으로의 관계를 망치는 지름길이 될 수도 있다.


거절당하더라도 화를 내서는 안 된다. 여자는 솔직한 마음을 표현했을 뿐이다.

, , , , , , , ,

0 Comments
Category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